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퍼배드 4, 그루 가족, 미니언즈 팝업

by 레카벨 2024. 7. 30.

<슈퍼배드 4>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4는 그루 가족과 미니언즈의 새로운 모험을 그린 영화로 유며와 감동이 가득한 작품이 개봉되었습니다. 오늘은 슈퍼배드 4 줄거리와 현재 운영 중인 미니언즈 팝업에 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슈퍼배드 4

영화 <슈퍼배드4>는 '그루 주니어'의 탄생을 중심으로, 젊은 시절 라이벌이었던 '맥심'의 위협에서 가족을 지키기 위한 '그루'의 고군분투를 그린 이야기입니다. 악당 전담 처리반 AVL로 변신한 '에이전트 미니언즈'와 옆집 소녀 '포피'가 함께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며, 가족 영화로서의 매력을 더합니다. 포피는 보랏빛 조력자로 활약하고, 그루 주니어의 귀여운 모습도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슈퍼배드' 시리즈는 복잡한 세계관 없이 귀여운 미니언들의 유머와 매력이 큰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특히, 그루의 막내 아들 그루 주니어가 아버지를 놀리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줍니다. 감독 크리스 리노드는 음악을 통해 캐릭터의 감정을 강조했습니다. 이번 <슈퍼배드 4>는 새로운 캐릭터와 흥미로운 이야기를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영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관객들은 그루와 미니언들의 모험을 통해 웃음과 감동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흘러나오는 블랙핑크의 '붐바야'와 BTS의 '다이너마이트'는 관객들에게 반가운 즐거움을 줍니다. 현재 <슈퍼배드 4>는 전 세계 58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시네마 스코어 A등급과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0%를 기록하는 등 가족 영화 명가다운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체 관람가로 러닝타임은 94분이며 7월 24일 개봉하였습니다.  

 

그루 가족

<슈퍼배드 4>는 과거를 청산한 '그루'가 악당 퇴치연맹의 요원으로 활약하는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이번 작품의 주요 목표는 '곤충맨'으로 변신한 '맥심'을 저지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루는 미니언들과 함께 모교의 동문회를 찾아가 맥심을 생포하게 되지만, 그가 수감된 이후 그루의 막내아들 '그루 주니어'를 납치하겠다는 협박을 받게 됩니다. 이를 막기 위해 은퇴한 국장 '실라스 램즈바텀'이 복귀하게 되고, 그루 가족은 새로운 이름과 직업을 부여받아 안전 가옥으로 대피하게 됩니다. 사일러스는 가족을 메이플라워로 이주시키고 커닝햄 가족으로 신분을 바꿉니다. 아그네스는 애완 염소 럭키를 두고 떠나게 되어 슬퍼합니다. 한편, 막심은 초지능 바퀴벌레 군대를 조직하게 되고 그루 주니어를 납치해 복수할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그루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려 하지만 이웃 페리와의 불편한 만남과 미니언즈의 초능력 실험으로 인해 혼란을 겪습니다. 루시는 첫 고객에게 실수를 범하고, 그루는 소녀 포피에게 정체를 폭로 당할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결국 그루와 포피는 학교에서 마스코트를 훔치려다 소동을 일으키고, 가족이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막심이 등장해 상황이 복잡해지지만, 그루 주니어의 사랑으로 막심의 계획이 저지됩니다. 마지막에 그루는 막심과 화해하며, 과거의 적들이 새로운 관계를 맺으며 영화는 마무리됩니다. 이번 영화는 다중 플롯을 통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보였으며, 가족의 유대와 사랑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에디스와 아그네스는 가라테 도장에서 대결을 펼치고, 루시는 헤어디자이너로 위장해 소동을 일으키게 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에피소드는 제작사의 애니메이팅 기술을 한층 발전시킨 결과로,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특히, 작품은 비혈연 관계로 맺어진 대안 가족의 중요성을 강조해 주며, 현대 사회의 가족관계에 대한 담론을 담고 있습니다. 이 작품을 통해 '무엇이 진정한 악인가?'라는 주제를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탐구하며, 어린이 관객에게 반면교사와 교훈을 제공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초호화 사운드트랙은 세대 통합의 전략으로 작용하며, 부모와 자녀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요소를 담고 있습니다. 80년대 음악과 현대 K팝의 인기곡이 조화를 이루며,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합니다. <슈퍼배드 4>는 단순한 애니메이션을 넘어, 다양한 주제를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는 작품으로 자리 잡고 있기에 많은 분께 추천해 드립니다. 

 

미니언즈 팝업

레전드 애니메이션 시리즈 <슈퍼배드 4>의 스페셜 팝업이 동대문 DDP에서 오픈 첫날 4,410명의 방문객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확인했습니다. 이번 <슈퍼배드 4>는 성공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여름의 핫 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팝업은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방탄소년단 미니언즈 캐릭터 3D 포토존 'BTS 미니언즈 온더 스테이지'를 비롯해, 높이 8M의 초대형 '에이전트 미니언', 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아미' 캐릭터인 '파피'의 방을 재현한 '슈퍼배드한 파피의 덕룸' 그리고 악당 전담 처리반 AVL 요원 선발 컨셉의 미션 체험존인 '악당 전담 처리반 AVL K-훈련센터' 등 4개의 존으로 운영되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팝업 행사에 방문한 관객들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포토존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하며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많은 방문객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팝을 즐겼다고 합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은 팝업의 성공적인 운영을 뒷받침하고 있으며, 방문객들은 이 특별한 경험을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유해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스페셜 팝업은 8월 3일까지 운영될 예정으로, 보다 많은 관객들이 이곳을 찾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신한카드는 영화 <슈퍼배드 4>의 개봉일에 맞춰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디자인한 'SOL 트레블 체크카드'를 출시하여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카드는 일본의 세이부 프린스 호텔, 태국의 아웃리거 리조트, 베트남의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미국과 하와이에서도 럭셔리 호텔 예약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향후에도 글로벌 제휴 네트워크를 활용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번에 마녀공장에서도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협업하여 한정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이 에디션은 다양한 클렌징 제품과 함께 미니언즈 굿즈를 포함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협업은 알파 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한 전략으로, 뷰티 브랜드들이 애니메이션과의 연계를 통해 새로운 소비층을 확보하려는 노력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결국, <슈퍼배드 4>를 통해 단순한 애니메이션 영화를 넘어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그 인기를 더욱 확장하고 있으며, 팬들과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번 팝업과 관련된 이벤트들은 영화의 출시와 함께 더욱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됩니다.